낭만을 꿈꾸는

서울 공정 배달앱 '서울애배달' 제로배달유니온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주문했어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서울 공정 배달앱 '서울애배달' 제로배달유니온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주문했어요

낭만^^ 2020. 9. 18. 18:47

얼마전에 나온

서울 공정 배달앱

제로배달유니온

이라고 있는데요


저는 서울애배달 이라는

어플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주문하면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비플제로페이 어플을 이용해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했어요

이걸 구입할 때도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으로

지역구에 맞는 상품권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1일 2천원

월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강동사랑상품권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했는데요

2만원 주문에서 2천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상품권 구입할 때도 할인을 받기때문에

꽤 할인을 받았다고 보입니다



제로배달유니온은 어플이름이 아닌데요


서울애배달

띵동

부르심제로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는 것 같아요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제로배달로 검색하니

이렇게 세가지 어플이 나오더라구요




쿠팡이츠나 배달의 민족같은

어플은 항상 수수료때문에

논란이 되는데요


이건 수수료가 무료라고 해요


많이 사용해주시면

소상공인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