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 Q7플러스 듀얼심(LM-Q610YB) 홍콩폰에서 구입 후기, 엘지 Q7+ 듀얼유심 듀얼스탠바이 본문

이것저것/IT

LG Q7플러스 듀얼심(LM-Q610YB) 홍콩폰에서 구입 후기, 엘지 Q7+ 듀얼유심 듀얼스탠바이

낭만^^ 2019. 3. 21. 10:24

듀얼심 제품을 찾다가 

구입한 LG Q7플러스 해외판 입니다


국내에서 나온 Q7을 사용해봤는데

고사양 게임만 아니면

배터리도 오래가고 사용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구요~


그래서 LG Q7+를

홍콩폰을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상자에 이쁘게

포장이 잘 되어서 왔습니다



뾱뾱이도 두겹으로 되어있었고

돼지코도 넣어주셨네요~



봉인씰은 뜯어져 있네요~

한번 검수를 해보고 보내주시는 듯



엘지 Q610YB Q7+ 64GB Dual (4GB RAM)

듀얼유심이고 듀얼스탠바이 가능합니다

블랙색상입니다



국내 엘지폰들이랑 포장은 똑같네요

검은색 상자에

이렇게 천으로 덮여있구요



기본 포장은 똑같습니다



설명서도 들어있구요

아래에 충전기랑 케이블이 있어요



충전기가 110볼트입니다

그래서 돼지코도 함께 주시네요~



유심핀이 들어있구요

설명서는 영어였던 것 같아요



IMEI번호를 가려놨는데

듀얼심이라 두개가 있어요~



오! 유심트레이가 두개네요~

이렇게 되면

유심을 두개 꽂고도

마이크로SD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거네요


보통 듀얼심 제품들은

microSD카드와 유심중에

골라서 넣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듀얼심으로 사용하면서도

마이크로SD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부팅 화면은

LG 똑같습니다

좋은 점은 통신사 화면이 안뜨고

통신사 앱들도 전혀 없다는겁니다

그리고 국내 자급제폰들보다도

기본앱들이 적은 것 같아요



영어로 기다리라고 나오네요

그리고 조금 후에 환영합니다~

반가운 한국어가 나옵니다

위치인식을 해서

대한민국 한국어로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국내폰들에서 볼 수 없는 기능

스마트 포워드 기능

유심을 두개 사용할 때

설정하는건데요

SIM1로 통화중인경우도

SIM2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유심 번호가 두개가 뜹니다



CPU-Z를 설치해서

실행시켜봤습다

 

윽 그런데 CPU가 MediaTek MT6750 이네요



판매자가 분명히 스냅드래곤 450이라고 했는데!

확인해보겠습니다


홍콩폰 네이버 스마스토어입니다




아래 상품 상세정보를 보시면

분명히 Qualcomm Snapdragon 450

퀄컴 스냅드래곤 450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제가 얼핏 듣기로

Q7이 국내 제품은 스냅드래곤 450이고

해외제품은 미디어텍 제품을

사용했다는 말을 들어서

질문을 남겼습니다



판매자분이 분명히 스냅드래곤 450이 맞다고

답변까지 주셨습니다


그런데....받아보니

스냅드래곤 450이 아닌

미디어텍 MT6750 이네요 ㅠㅠ


속은 기분..ㅠㅠ

그래도 듀얼심이고 LG제품을

사용하려고 구입한거라 사용은 하겠지만

그래도 속은 기분은 어쩔 수 없네요


미디어텍 CPU인줄 알았으면

그냥 조금 더 저렴한

K11같은 제품을 구입했을텐데요!!


미디어텍 CPU도

LG X파워, X500, X5 2018을

사용해봐서 기본적인 사용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알고 구입한 것과

모르고 구입한 것은 다르지요 ㅠ_ㅠ


홍콩폰에서 구입한

LG Q7플러스 개봉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