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방이시장 고깃집 '자연구이가'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정말 좋았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방이시장 고깃집 '자연구이가'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정말 좋았어요~

낭만^^ 2019. 2. 13. 19:56

방이시장에 새로 생긴 고기집

자연구이가


예전에 행복을 주는 삼겹살 이 

있었던 자리에 생겼어요

할매순대국 2층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라스같은 자리도 있구요



넓어서 회식하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새로 생겨서 깔끔합니다



돼지갈비, 목살, 삼겹살

돼지고기 있고

갈빗살, 소갈비, 꽃등심

소고기도 있습니다



참기름 마늘을

은박지가 아닌 그릇에 줘서

더 좋아요~

세심한 센스



반찬도 정말 맛있습니다



파절이랑 샐러드도 맛있어요



소주는 부담스러워

청하 한 잔 했습니다 ㅋㅋ



쌈장이 그냥 파는 쌈장이 아니라

만드신 쌈장 같았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목살 1인분



삼겹살 1인분



돼지갈비 1인분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1인분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릇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고

데코도 신경을 쓰시는 것 같아요

고기가 이쁘게 담겨서 나옵니다



고기도 전부 맛있었어요

색깔도 좋고

식감도 좋더라구요


앞으로 고기를 먹는다면

이 곳으로 갈 것 같아요 ㅋㅋ




Comments